CO2를 통한 성능 향상 및 비용 절감

현대식 냉동 기술을 활용한 환경 시뮬레이션

현대식 냉동 기술을 활용한 환경 시뮬레이션

Weiss Technik은 시험 챔버를 새로운 냉동기술로 전환하고 있습니다. 배경: EU의 F-가스 규제는 2020년부터 여러 냉매의 사용을 제한했습니다. 2017년, Reiskirchen에 본사를 둔 당사는 환경 시뮬레이션 시스템에서 현재 금지된 R404 냉매를 R449A로 교체했습니다. 이제는 생산성과 효율성 면에서 이점이 있는 CO2 를 냉각 매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R449A 냉매는 혼합된 성능을 보입니다: 주된 단점은 -30 °C 이하에서는 냉각 능력이 부족하다는 것입니다. -40 °C에서의 테스트나 높은 열 보상 요건을 갖는 테스트는 수행할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. 여기에는 크고 무거운 시험편의 온도를 변화시키는 것도 포함됩니다. 대안으로 연구소들에서는 Weiss Technik에서 특별히 개발한 R469A 냉매를 사용하는 복잡한 -70 °C 캐스케이드 시스템을 활용합니다.

CO2를 통한 안전하고, 경제적인, 표준에 따른 시험 실시

이제 고압을 견딜 수 있는 부품을 사용할 수 있고, 이는 CO2 를 냉매로 사용하는 온도시험챔버 및 항온항습챔버에서의 냉동기 작동을 가능케 합니다. Weiss Technik은 이미 다양한 챔버에 표준화된 냉동 회로를 설치하고, 가혹한 온도 변화 조건을 포함해 철저히 테스트했습니다.

그 결과: CO2 를 장착한 장치들은 IEC 60068-2-14 Nb 열충격 시험 또는 도로 차량 전기 및 전자 장비 시험 ISO 16750-4 와 같은 시험 표준을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. 시험공간에서 -50 °C의 낮은 온도까지 안정적으로 도달합니다. -40 °C의 필수 테스트 포인트에서는 R449A 냉매를 사용할 때보다 가용 파워가 더 많습니다. 또한, 시험 챔버에서 CO2를 사용한다는 것은 더 작고, 비용 효과적인 부품을 사용할 수 있으며, 이전보다 더 장비의 소음이 적어지고, 에너지 효율성이 높아진다는 점을 의미합니다.

같은 품질과 성능을 갖춘 새로운 냉동 기술

Weiss Technik은 -70 °C 캐스케이드 시스템과 비교했을 때 성취된 비용 절감 효과를 고객들에게 전달합니다. 향후 몇 년간 진행하는 것으로 계획했던 제품군 개편도 가속화될 예정입니다.

또 다른 장점은 EU F-가스 규제가 이 장비에는 적용되지 않아 문서화 및 누출 감지에 대한 요건이 없다는 것입니다. 새로운 부품들은 CO2와 관련된 더 높은 압력을 다룰 수 있고, Weiss Technik에서는 기존 장비와 동일한 서비스 수명을 보장합니다. 냉각수와 실내 온도를 포함한 작동 조건도 바뀌지 않습니다. Pressure Equipment Directive 2014/68/EU를 포함한 CE마크와 냉동 시스템 설치 조건에 대한 규정으로 수십 년 간 시행되어 온 DIN EN 378도 여전히 유효합니다.


현대식 냉동 기술을 활용한 환경 시뮬레이션

CO2가 장착된 Weiss Technik 장치는 최대 -50 °C의 온도 (T)까지 안정적으로 도달하며, 동시에 더 강력한 파워를 제공합니다.

 

리프린트 무료. Weiss Technik GmbH를 출처로 명시해주시기 바랍니다.